Story of CowHacker

Python challenge_6번문제 본문

공부/Pythonchallenge

Python challenge_6번문제

Cow_Hacker 2022. 2. 4. 20:25
728x90

안녕하세요 CowHacker입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http://www.pythonchallenge.com/pc/def/channel.html

 

now there are pairs

 

www.pythonchallenge.com

PythonChallenge 6번 문제를 풀어 볼 것이다.

바지 지퍼 사진과 PayPal 버튼이 보인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한번 눌러보겠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가격이라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일단 1 달러 해봤다.

 

 

 

 

 

정말 내라는 건가 짜식?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큰 금액을 입력해보겠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오호 양심은 있는 건가?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돌아 가보겠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어랏 메인 페이지네?

그냥 달아 논거 같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다시 문제 페이지로 돌아와서 소스코드를 봤는데

그럼 그렇지 저렇게 주석 처리가 있어야지!

 

근데 뭐 어쩌라고 그냥 돈 주면 고맙게 받겠다고 하네..?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잠시만 저위에 zip은 머지??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zip..?

아.. 사진에 지퍼.. 바지 지퍼.. 지퍼.. 집..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엔터를 치니 자동으로 설치가 됐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안에는 텍스트 파일이 한가득이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줸장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맨 밑에 가보니 읽어 달라는 게 있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역시 이 많은 텍스트 파일 중에 답이 있다는 거군

시작은 90052부터라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궁금하니 열어만 봤는데 역시 이런 느낌이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답이 있는 녀석은 파일의 크기가 다르지 않을까?라는 생각에 스크롤로 쭈욱 확인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었다.

 

 

 

 

 

910개다.

파이썬 써야겠다.

 

 

 

 

 

간단히 코드를 짜 봤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46145 파일로 가보겠다.

 

 

 

 

 

어.. 명령어 수집?

 

 

 

 

 

 

저렇게 시도해봤지만 아니었다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그 외 모든 관련된 단어에서 추출해봤지만.... 아니었다..

 

 

 

 

어떤 명령어를 수집하라는 거지..

 

 

 

 

이 뜻이 댓글이란 뜻이었고,,

구글링을 한끝에

신기한 사실을 알아냈다.

 

 

 

 

zip 파일엔 저렇게 파일 하나마다 붙는 문자열? 특수문자? 가있는데

저부분이 comments라고 불린다고 한다....

 

 

 

 

 

import zipfile
import re

hint = '90052'

test = []

source = zipfile.ZipFile("H:/크롬다운/channel.zip")

while True:
    content = source.read(hint + ".txt").decode("utf-8")
    test.append(source.getinfo(hint + ".txt").comment.decode("utf-8"))
    
    match = re.search("Next nothing is (\d+)", content)

    if match == None:
        break
    hint = match.group(1)

print("".join(test))

후.. 정말 많은 코드 수정 끝에 추출해냈다.

 

 

 

hockey

!!

 

 

아 이런 또 먼가 있다..

 

 

'이것은 공기다 글자를 봐라'

 

 

 

 

 

 

ㅋㅋㅋㅋㅋㅋ

훼이크 수준잌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6번 문제 성공!

 

 

 

 

 

섯번째 문제..

불리 풀다간

개같이 시간이

진다..ㅠㅜ

728x90

'공부 > Pythonchalleng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Python challenge_7번문제  (2) 2022.03.14
Python challenge_1번문제_Returns  (2) 2022.02.06
Python challenge_5번문제  (4) 2022.02.02
Python challenge_4번문제  (2) 2022.01.20
Python challenge_3번문제  (2) 2022.01.11
Comments